직원이 사랑하지 않는 회사를 사랑하는 고객은 없다.
직원들이 먼저 회사를 사랑하지 않는 이상,
고객이 그 회사를 사랑하는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직원을 섬기면 직원들도 고객을 섬긴다.
그러면 고객이 궁극적으로 사업을 견인하고
주주들에게 이익을 준다. 이것이 올바른 순서다.
- 사이머 사이넥, ‘리더는 마지막에 먹는다’에서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희망이라는 작은 씨앗 (0) | 2014.06.20 |
---|---|
로마 개선장군 개선식의 특이한 전통 (0) | 2014.06.19 |
습관 때문에 (0) | 2014.06.13 |
외모, 재능, 그리고 재산 보다 더 중요한 것 (0) | 2014.06.13 |
가장 힘들 때 가장 기뻐하라. (0) | 2014.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