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종류의 상상력은 당신이 더 나은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따라서 이 기술은 드라이버를 사용할 때 필요한 파워를 발생시키기 위하여 백스윙시 최소한 요구되는 90도 회전을 하게 한다.
평소의 어드레스 자세를 취하고 오른쪽 어깨의 위치를 체크한다.
백스윙의 정점에서 어드레스시 오른쪽 어깨가 있던 자리로 왼쪽어깨를 돌린다.
이 훈련은 두 가지 긍정적인 효과를 준다. 첫째, 더 나은 상체 회전을 유도하며 둘째, 체중을 오른쪽으로 확실하게 이동시켜 준다. 동시에 이 두가지 요소는 보다 파워풀한 드라이버 스윙을 하게 한다.
당신은 힛터입니까? 스윙어가 힛터 보다는 스윙 동작이 유연하고 보기에도 좋지만 결과는 또 다른 문제이다. 1996년 오픈 챔피언인 탐 레먼은 훌륭한 힛터로서 강한 전완을 사용하여 볼을 때린다. 비록 힛터의 강력한 드라이브는 오직 근력에 의한 것만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파워를 발생하는 기전보다 근육에 의존하는 것이 사실이다. 좋은 힛터는 강하며 빠른 스윙리듬을 가져야 한다. 만약 이방법을 사용하고 싶다면, 백스윙을 시작할 때 거의 손과 팔로 하면서 상체를 최대한 회전시킨다. 또한 백스윙을 짧게하여 클럽이 정점에서 지면과 수평을 이루지 않게 한다. 다운스윙을 천천히 시작하더라도 임팩트시에는 손과 팔을 사용하여 볼을 패듯이 쳐야한다. 그러면 스윙의 최저점에서 정확한 히팅의 감각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완벽한 팔로스루는 필요없지만 균형감을 잃지는 말아야 한다. 파워 힛터 : 탐 레먼의 스윙은 고전적이지 않지만 강력한 힘으로 매우 효과적인 스윙을 한다.